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익산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 학생교육프로그램 및 겨울독서교실 운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1/04 [07:32]

익산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 학생교육프로그램 및 겨울독서교실 운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1/04 [07:3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익산교육문화회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유아,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학생교육프로그램 및 겨울독서교실 29개 과정을 운영한다.

 

겨울방학 학생교육프로그램은 겨울방학중 학생들의 여가활용과 체험활동으로 심신단련과 인성함양에 도움을 주고자 체육, 과학, 미술, 인문, 수영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또한 겨울독서교실은 ‘생각하는 경제이야기’라는 주제로 '출동! 머니 뭐니 클럽' 신현수 작가와의 만남과 금융 전문가 특강을 가진다.

 

겨울독서교실 기간 종합 성적이 우수한 어린이 5명에게는 전라북도교육감상,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상, 익산교육문화회관장상을 수여한다.

 

익산교육문화회관 김은주 교육문화과장은 “겨울방학 프로그램 및 독서교실을 통해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뜻깊고 알차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독서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2023년 겨울방학 프로그램 및 독서교실에 대한 자세한 일정 안내는 익산교육문화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