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청송군, 아이돌보미 집담회 개최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2/10/18 [12:27]

[청송군] 청송군, 아이돌보미 집담회 개최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2/10/18 [12:27]

 

 

청송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0월 14일 청송군청소년수련관 실내집회장에서 청송군 소속 아이돌보미 25명의 역량강화 및 소속감 증진을 위해 「2022년 하반기 아이돌보미 집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집담회에서는 아이돌보미들 간의 활동정보와 경험사례를 공유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였으며, 또한 아동학대 사례와 복무규율 준수사항 등을 공지하고 신규 채용된 아이돌보미와 기존 아이돌보미들 간의 정보를 공유하여 공감대를 형성하고, 가정폭력예방 캠페인도 함께 실시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아이돌봄 서비스 이용자 증가에 따라 아이돌보미의역할이 아주 중요해졌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프로그램으로 아이돌보미 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활동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 돌봄 지원 사업은 양육공백이 있는 가정의 만 3개월 이상 영아부터 12세 이하 아동을 대상으로 아이돌보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서비스를 희망하는 가정은 청송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이돌봄지원담당자(054-870-6793~4)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