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귀포해경, 태웃개 익수자 휴무 해양경찰관들이 구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8/26 [14:27]

서귀포해경, 태웃개 익수자 휴무 해양경찰관들이 구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8/26 [14:27]

서귀포해양경찰서(서장 김진영)는 어제(25일) 오후 태웃개 인근 해상에서 휴무일을 맞아 물놀이를 하던 해양경찰관들이 스노쿨링 활동 중 먼바다 쪽으로 떠내려가는 익수자를 발견하고 신속하게 구조했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4시 10분쯤 서귀포시 남원읍 태웃개 인근 해상에서 스노쿨링 활동 중이던 A씨(남, 40대)가 먼바다 쪽으로 떠밀려 자력으로 출수하기 어려워지자 주변에 구조를 요청했다.
 
당시 주변 육상에 있던 서귀포해경 소속 김승규 경장 등 4명은 익수자의 구조요청 신호를 확인한 후, 2명은 즉시 입수해 A씨에게 접근했고 2명은 육상에서 구명환을 준비해 A씨를 안전하게 구조했다.
 
구조에 참여한 경찰관들은 서귀포해경 3003함 김승규 경장, 양승진 순경, 서준형 순경과 서귀포파출소 김관우 순경으로, 이날 휴무일을 맞아 물놀이 활동을 하고 있었다.
 
구조과정에서 양승진 순경이 머리 부분에 경미한 부상을 입어 응급처치를 받았고, 구조된 A씨는 건강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김승규 경장은 “해양경찰관으로서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