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월군] 주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랑담은 식품꾸러미’전달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8/25 [12:40]

[영월군] 주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랑담은 식품꾸러미’전달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2/08/25 [12:40]

영월군 주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한규호, 공공위원장 송영회)에서는 24일 지역 주민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저소득 소외계층 30가구를 방문해 180만원 상당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식료품 꾸러미는 간단한 조리만으로 즉시 섭취가 가능한 1인 6만원 상당의 가공식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정에 방문해 꾸러미를 배부했다.

 

이번 ‘사랑담은 식품꾸러미’사업은 하슬라아트월드(대표 박신정)에서 주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한 1,000만원 기금을 통해 이뤄졌다.

 

한규호 주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식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홀몸 어르신 등 취약가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항상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하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송영회 주천면장은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힘써주시는 주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까지 매월 1회 식료품 꾸러미를 구성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