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윤정의 도장깨기' '박군♥' 한영 전화 연결! "아직도 연애하는 거 같아" 신혼 생활 전격 공개!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2/08/03 [10:05]

'장윤정의 도장깨기' '박군♥' 한영 전화 연결! "아직도 연애하는 거 같아" 신혼 생활 전격 공개!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2/08/03 [10:05]

 

 

‘장윤정의 도장깨기’에서 박군의 아내 한영이 전화 연결을 통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오픈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는 4일(목) 방송되는 11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도경완과 수제자 박군이 연천에서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난다.

 

이 가운데 박군의 아내 한영과의 전화 연결이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트로트 걸그룹 제의를 받고 고민중인 지원자를 위해 올해 초 결혼한 박군은 자신의 아내이자 1세대 트로트 걸그룹 LPG 출신인 한영과 전화 연결을 통해 조언을 구했다. 이에 한영은 그룹 생활에 대해 “혼자 하는 거랑 다르게 많이 양보하고 타협해야 된다. 본인 걸 먼저 생각하고 출발하면 안된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전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함께 한영은 박군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언급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인다. 한영은 신혼에 대해서 “아직도 연애하는 거 같다”고 쑥스러워하면서도 달콤한 깨소금 향기를 폴폴 풍긴데 이어 뜻밖의 이유를 밝혔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박군은 전화 연결 내내 한영을 ‘선배님’이라고 부르며 깍듯이 대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 이에 한영이 직접 밝힌 박군과의 신혼 생활은 어떠할지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11회는 오는 4일(목)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가을 단풍 10월 하순 절정 이룬다…지리산 20일로 가장 빨라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