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포시] 월곶면 새마을남·여 지도자회 여름꽃 식재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11:50]

[김포시] 월곶면 새마을남·여 지도자회 여름꽃 식재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2/06/20 [11:50]

 

 

월곶면(면장 이정미)은 지난 6월 16일 여름을 맞아 관내 꽃 화분과 화단에 여름꽃을 식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 남·여지도자회(회장 이영섭, 채인숙) 회원 30여명은 월곶면행정복지센터와 개곡4리 화단에 백일홍, 천일홍, 산파첸스 등6종의여름꽃을식재하여 월곶면의 아름다운 꽃길조성에 힘썼다.

 

이날 식재 행사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정미 월곶면장도 팔을 걷어붙이고 일손을 도왔다.

 

이영섭, 채인숙 회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이후 월곶면의 환경정화 활동을 위해 한자리에 모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면서 “오전에 비가 내렸음에도 이른 아침부터 여름꽃 심기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한 월곶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미 월곶면장은 “바쁜 와중에도 이번 여름꽃 식재에 함께해주신 남·여 새마을 지도자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회원님들께서 흘려주신 땀방울 덕분에 면민들이 다채로운 여름꽃을 보며 올 여름 더위를 잠시라도 잊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