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실군], 사랑요양원, 어버이날 행사 진행

작가님과 함께하는 청춘 사진 촬영 및 행복한 어버이날

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03 [16:01]

[임실군], 사랑요양원, 어버이날 행사 진행

작가님과 함께하는 청춘 사진 촬영 및 행복한 어버이날

도성 기자 | 입력 : 2022/05/03 [16:01]

사랑요양원 노인맞춤돌봄서비스(원장 김봉규)가 2022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맞춤돌봄 대상자 어르신께‘작가님과 함께하는 청춘 사진 촬영 및 행복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사랑요양원 노인맞춤돌봄서비스는 어르신들께 밝고 환한 꽃들과 함께하는청춘 사진 촬영 및 카네이션 전달을 통해 어르신들이 느끼는 소외감, 우울감을 극복하고 생활의 활력과 기쁨을 제공하고자 한다.

 

행사는 전북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송재한 사진작가와 소빈 한지공예작가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다.

 

송재환 작가의 사진 작품을 소빈 작가의 한지 액자에 넣어,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함께 지역의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촬영 당일에는 임실 이플유가공(대표 송기봉)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영양간식도 함께 제공된다.

 

김봉규 사랑요양원장은“변화된 사회의 흐름에 맞추어 복지서비스의 내용및 추진체계도 함께 변화해야 한다”며“앞으로도 적극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의 삶의 질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작가님과 함께하는 청춘 사진 촬영 및 행복한 어버이날’행사는 오수 의견공원을 중심으로 사진을 촬영하여, 한지 액자에 끼워진 사진과 카네이션을 오는 6일 오수, 삼계, 지사, 성수, 관촌지역 어르신께 전달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