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남교육청, 세월호 참사 8주기 추모식

세월호 기억의 벽’에서 교육감과 본청 간부‘안전한 학교’다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4/16 [07:43]

경남교육청, 세월호 참사 8주기 추모식

세월호 기억의 벽’에서 교육감과 본청 간부‘안전한 학교’다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4/16 [07:43]

▲ 경남교육청, 세월호 참사 8주기 추모식



경상남도교육청은 4월 15일 경상남도교육청 교육연수원에 설치한 ‘세월호 기억의 벽’에서 세월호 참사 8주기 추모식을 열었다.

 

경남교육청은 세월호 참사 8주기를 맞아 당시 안타깝게 희생된 희생자를 추모하고, 더 안전한 학교 만들기를 다짐하는 의미를 담아 추모식을 진행했다.

 

추모식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박종훈 교육감과 본청 간부 중심으로 참석했다.

 

이날 박종훈 교육감은 “아직도 그날의 아픔을 생생히 간직하고 계실 유가족 여러분께 멀리서나마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해드린다”라면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우리 모두의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기회로 삼자”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교육청은 4월 11일부터 16일까지 ‘경남교육 안전 주간’으로 지정하고 본청과 교육지원청, 직속 기관, 각급 학교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 행사를 진행해 안전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했다.

 

본청에서는 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학교 안전과 재난 대비 행동 요령을 담은 포스터를 이달 말까지 전시한다.윤진성기자

 

이메일: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흥 물축제, ‘무더위 정조준’ 9일 간의 대장정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