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군] ㈜로텝하우징, 울진군 산불피해 구호성금 1억원 전달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4/08 [16:46]

[울진군] ㈜로텝하우징, 울진군 산불피해 구호성금 1억원 전달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2/04/08 [16:46]

 

 

울진군은 8일 ㈜로텝하우징이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울진에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성금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지원, 주택복구, 산림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성금을 전달한 이기춘 대표는 “예기치 못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울진군 주민들이 하루 빨리 안정을 되찾길 바란다”며 “힘든 시간을 겪고 있을 울진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고,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텝하우징은 새로운 주거문화를 창조해 부동산과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부동산 시행 전문기업으로, 올해 두산건설과 함께 울진군에서 신규 아파트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 공급을 앞두고 있으며, 아파트 공급에 앞서 지역 공동체 회복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피해 회복에 다방면으로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현장을 찾아 따뜻한 위로를 보내주신 ㈜로텝하우징에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에게도 큰 힘이 됐을 것으로 생각하고 일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