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해양경찰청 수사국장(김성종) 울산해경 방문 현장 직원 격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3/17 [21:26]

해양경찰청 수사국장(김성종) 울산해경 방문 현장 직원 격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3/17 [21:26]

▲ 해양경찰청 수사국장(김성종) 울산해경 방문 현장 직원 격려



울산해양경찰서는 17일 김성종 해양경찰청 수사국장이 방문해 수사과   직원들을 직접격려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울산해경을 방문한 김 국장은 지난 2월 발생한 울산 남구 성외항 낚시어선  방화사건과 관련하여 어려운 여건에서도 사건을 해결 하고자하는 집념과 끈질긴 과학수사로 방화범을 검거한 수사과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이번 낚시어선 방화범 검거에 크게 기여한 유공자 김훈재 경장에   대해서는 특별승진을, 정현석 경위는 특별승급을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수사과장 경정 박일찬 과 형사1팀 경사 배찬현 에게는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이어 방화범을 검거한 수사대책팀과 소통 및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소통 및 격려의 자리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하에 수사국장과  울산해양경찰서장, 수사과장 및 수사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격이없는 분위기 속에서 현장의 애로사항과 업무 개선사항등을 논의했다.


김성종 수사국장은 “울산 바다의 치안을 책임지는 울산해경 수사부서 근무자들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양범죄 근절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