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온라인 인사담당자 간담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2/22 [18:09]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온라인 인사담당자 간담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2/22 [18:09]

▲ 온라인 인사간담회



서울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센터장 강현주, 이하 센터)222일 제대군인 취업에 기여가 많은 우수기업 인사담당자를 온라인으로 초대하여 인사담당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업무협약 기업, 그리고 앞으로 활발한 업무 협력이 기대되는 기업 등 20개 기업이 초대되었다. 간담회는 사전 설문을 통해 제대군인 고용에 대한 만족도와 요구 사항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를 토대로 활발한 토의가 이어졌는데 다수의 기업체 인사담당자들은 제대군인 채용에 있어서 관리자가 아닌 사원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제대군인의 마인드’ ‘구인 의뢰에 대한 빠른 인재추천등을 요청하였고 이에 센터측에서는 변화관리 및 사회적응을 위한 제대군인의 마인드 교육과 적합 인재의 빠른 추천을 위해 힘쓰겠다는 답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강현주 센터장은 제대군인 고용에 항상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는 기업에 감사드린다, “센터 차원에서 기업이 요구하는 발전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적합한 인재의 빠른 추천에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방법의 기업협력 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며, 기존의 협력 기업 외에도 다양한 업종의 많은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이에 관심있는 기업은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전화 1666-9279(02-3480-684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