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김수현 팬클럽,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마스크 5,000장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2/17 [07:41]

배우 김수현 팬클럽,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마스크 5,000장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2/17 [07:41]

▲ 김수현 팬카페,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마스크 기부



지난
16, 배우 김수현의 글로벌 미니 팬 카페 ‘REALsooLOVE'눈 김수현의 35번 째 생일을 맞아 취약계층들을 위한 마스크 5,000장을 ()더불어함께새희망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을 사랑하는 각국의 팬으로 구성된 글로벌 미니 팬 카페 ‘REALsooLove’는 기부를 통한 스타사랑이라는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더 의미 있고 현실적인 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

 

전달된 마스크는 ()더불어함께새희망을 통해 코로나19 감염병에 취약한 독거노인, 장애인, 조손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물품을 전달한 REALsooLOVE 회원들은 ‘1635번째 생일을 맞은 연기자 김수현을 축하하기 위해 팬클럽에서 준비한 깜짝이벤트라며 김수현을 지지라고 사랑하는 팬들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사랑을 실천해나가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국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희귀난치병, 장애아동들의 의료비지원,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교육 및 체험활동, 소외계층 식품 및 물품지원, 생계비 지원, 빈곤가구 집수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구호 NGO단체이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