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천시] 독서의 계절에 찾아온 반가운 선물!

- 김천시립도서관, 북(book)드림 행사 성황 –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9/27 [12:52]

[김천시] 독서의 계절에 찾아온 반가운 선물!

- 김천시립도서관, 북(book)드림 행사 성황 –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1/09/27 [12:52]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9월 26일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도서관 휴면도서를나누어 주는 북(book)드림행사를 개최, 시간대별로 분산하여 6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북드림 행사는 과년도 잡지 나눔 행사와 함께 매년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온 독서의 달 대표 문화행사로, 휴면도서를 나눔으로써 유휴자원의활용기회를 마련하고 지역사회 내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사전예약제로 운영, 인파 밀집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진행되었으며, 일반 단행본과 전집, 학습 참고서 등 5천여 권에 이르는 책을 마련하여 1인당 최대 10권까지 무료로 골라 갈 수 있는 즐거움을 선물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요즘같이 외부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안전한 환경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책을 고르는 소소한 즐거움으로 잠시나마 답답한 마음을 달랠 수 있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백선주 시립도서관장은 “북드림 행사에 보내주신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꾸준한 독서문화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