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천시] 부천시 “당신의 금연 성공을 응원합니다”

금연클리닉 대면 및 비대면 상담 함께 진행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8/19 [10:23]

[부천시] 부천시 “당신의 금연 성공을 응원합니다”

금연클리닉 대면 및 비대면 상담 함께 진행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8/19 [10:23]

 

 

부천시보건소는 흡연자의 금연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금연클리닉을연중 운영한다.

 

시는 금연클리닉 등록을 원하는 시민에게 내소상담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대상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한시적으로 비대면 금연클리닉도 운영 중이다.

 

부천시보건소 금연상담실에서는 금연을 원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1:1 금연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신청방법은 부천시보건소 홈페이지 (https://pubhealth.bucheon.go.kr)>보건사업>건강증진>금연클리닉 온라인등록신청에서 본인인증 후 신청하면 된다.

 

금연보조제 등 물품이 필요한 대상자에게는 드라이브스루와 우편발송을 통해 금연보조제(니코틴 패치, 니코틴 껌 등)와 행동 강화 물품(금연보조캔디, 구강용품, 지압기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 금연시작 후 6개월이 지나면 니코틴 소변검사를 통해 대상자의 금연 성공 여부를 확인한 후성공기념품을 지급한다.

 

박찬희 부천시 건강증진과장은 “대면 및 비대면 금연클리닉을 통하여 지역사회 흡연자의 금연을 지원하고비흡연자의 간접흡연 폐해를 예방하기 위해 금연클리닉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보건소 금연상담실(032-625-4406, 4415)로 문의하면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