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고양시 고봉동, ‘이웃과 함께하는 열무김치 체험행사’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7/01 [15:44]

[고양시] 고양시 고봉동, ‘이웃과 함께하는 열무김치 체험행사’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7/01 [15:44]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현필)는 지난 6월 30일 주민자치위원 23명, 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함께 관내 유휴지 텃밭(일산동구 사리현동 소재 1,500㎡)에서 재배한 열무를 수확해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열무김치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지침에 따라 일반 시민의 참여를 제한하고 주민자치위원회 자체 단독 행사로 변경하여 진행했다. 열무김치는 주민자치위원들이 관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현필 주민자치위원장은 “열악한 상황에 처한 독거어르신을 도울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 오늘 땀 흘려 봉사해주신 여러 주민자치위원들과 동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봉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현재 주민자치위원회로 전환을 앞두고 있으며, 자치역량을 강화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앞서 나아가는 고봉동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