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 온라인청소년동아리박람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1/27 [08:23]

광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 온라인청소년동아리박람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1/27 [08:23]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문수영)는 광주광역시청소년동아리박람회를 다음 달 7일까지 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광주광역시청소년동아리박람회에는 PC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초중고생과 학교 밖 청소년, 비진학 청소년, 학부모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동아리박람회는 광주 청소년 수련시설에서 활동하는 20여 개의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들이 참여하여 요리, 바리스타, 천문, 환경, 사회참여, 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청소년 동아리 영상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바리스타 체험, 요리, 화분만들기,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별자리 시계 만들기 등 체험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참여자들이 배송받은 ‘DIY 키트’로 홈페이지에 있는 영상을 보며 동아리 활동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청소년동아리박람회에서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이벤트 등을 통해 청소년 동아리 활동에 대한 이야기도 듣고, 함께 시청자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계획하고 있다.

 

문수영 센터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 내 청소년 동아리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개선과 함께 동아리 활동이 활성화 되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인터넷 주소창에 '광주광역시청소년동아리박람회.kr'를 입력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강진만서 봄볕 즐기는 큰 고니
1/9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