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선희 팬클럽·㈜맛정, 용산복지재단에 기부금품 전달

추석맞이 미담사례 이어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9/27 [16:31]

이선희 팬클럽·㈜맛정, 용산복지재단에 기부금품 전달

추석맞이 미담사례 이어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9/27 [16:31]

 



가수 이선희 공식홈페이지, 다음카페 이선희닷컴 공식커뮤니티와 ㈜맛정이 용산복지재단과 연 2회에 걸쳐 명절 위문품 기부를 약속했다.

22일 재단에서 열린 후원금품 전달식에는 창원, 대구 등에서 온 이선희 팬클럽 회원들과 맛정, 용산복지재단, 용산노인복지센터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이선희 팬클럽에서는 현금 200만원, 맛정에서는 송편 100세트, 소떡소떡 300개를 기부했다.

가수 이선희는 데뷔 초부터 심장병 어린이 돕기, 소년소녀가장 돕기를 비롯, 꾸준한 선행을 실천하며 나눔 활동의 모범이 돼 왔다.

이선희 팬클럽 또한 가수 행보에 발맞춰 떡국 나눔행사, 의료진 응원 선물박스 전달 등 기부,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선희 팬클럽에서 후원한 금액은 관내 소외계층 20가구에 10만원 상당 명절 위문품으로 맛정에서 후원한 물품은 용산노인복지센터를 통해 독거 어르신 가구로 전달될 예정이다.

팬클럽 회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따뜻한 정을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이상용 용산복지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주변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해 준 이선희 팬클럽과 맛정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