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 노래는 꼭 들어가야 해 '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 노래방에서 확인한 부캐 인기에 잇몸미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2/21 [18:00]

이 노래는 꼭 들어가야 해 '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 노래방에서 확인한 부캐 인기에 잇몸미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2/21 [18:0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과 그의 현실 친구들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가 ‘절친 필수’ 코스인 노래방으로 향한다.

댄스 본능과 흥을 완벽 봉인 해제한 4인방은 ‘노래방 가면 이런 친구 꼭 있다’의 전형을 보여주며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키운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공하나투어’를 떠난 본캐 유재석과 그가 애정하는 현실 절친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의 포상휴가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모이자마자 남산 산책을 시작으로 돈가스집, 서점 그리고 생애 첫 방 탈출 게임 경험까지 주어진 단 하루의 포상휴가를 야무지게 쓴 본캐 유재석과 절친들은 다음 행선지로 노래방을 정했다.

대낮에 처음 노래방에 방문했다며 살짝 생소해 하던 친구들은 곧 익숙한 듯 낯선 매력을 뽐낸다.

지석진은 가장 중요한 노래방 첫 곡으로 유재석의 부캐인 유산슬의 히트곡 ‘사랑의 재개발’을 선곡해 유재석의 잇몸 미소를 끌어낸다.

친구들은 세대를 풍미한 추억의 히트송 릴레이로 내제된 열정과 댄스 본능을 완벽 봉인 해제하며 흥이라는 것이 폭발한 모습을 뽐낸다.

현실 친구들의 우정 바이브가 뿜뿜하는 ‘찐 광경’을 연출한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또 유재석과 애착 인형 3인방은 ‘갑분싸’ 발라드를 선곡하는 친구, 1절 부르고 강제 종료하는 유형, 친구가 선곡한 노래에 마이크 욕심부리는 유형, 박자 놓쳐서 제때 노래를 시작하지는 못하는 유형까지 ‘노래방 가면 이런 친구 꼭 있다’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본캐 유재석과 애착 인형 3인방은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곡을 두고 의견을 모은다.

이때 유재석은 “이 노래는 꼭 들어가야 해”며 샤우팅이 폭발하는 곡을 선곡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절친 바이브를 뽐낸 4인방이 땀, 흥, 급기야 눈물까지 쏟아낸 노래방 습격기는 오는 22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