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라남도교육감직인수위원회 20일 출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24 [08:26]

전라남도교육감직인수위원회 20일 출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24 [08:2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7월 1일 자로 취임하는 차기 교육감(당선인 장석웅)체제가 안정적으로 출범할 수 있도록 업무의 원활한 인계·인수를 위해 6월 20일자로 전라남도교육감직인수위원회가 출범한다.
 
이번 인수위원회는 교육현장의 지원과 도민의 의견을 수렴하는‘소통・공감 인수위원회’, 정책수립 전문가로 구성된‘실무형 인수위원회’, 공약한 것은 반드시 지키는‘책임형 인수위원회’를 기본 방향으로 구성한다.
 
이러한 방향에 근거하여 도민이 참여하고 도민이 결정하는 『전남교육권리장전』을 실현할 의제형 위원과 진보교육감 시대를 열어가는 실무형 현장교육 전문가, 교육복지 확대와 지역교육공동체 정책공약의 중장기 로드맵을 세울 수 있는 전문가를 중심으로 구성한다.
 
인수위원회는 위원장 1명, 부위원장 1명, 인수위원 10명 등 총 12명이며, 인수위원 외 자문위원(약50명), 전문위원(28명), 실무팀(약20명), 행정지원팀(6명)으로 재정전략, 정책공약, 조직혁신, 도민소통, 기획운영 등 5개의 분과를 두어 전문성과 함께 다양한 전남교육의 내용을 담는다.
 
또 현안사업과 공약별, 과제별 운영 계획 수립을 위한 T/F는 각 분과별로 운영하여 내실을 기할 계획이다.
 
인수위원회(위원장 오승주)는 장석웅 교육감 당선인이 주요 업무와 현안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정확한 사무 인계‧인수로 책임한계를 명확하게 함은 물론 지방 교육행정의 계속성,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심혈을 기울일 계획임을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