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주교육지원청, 원도심활성화 위한 초등영어몰입캠프 실시

작은 학교들! 영어몰입캠프로 뭉쳤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23 [08:33]

나주교육지원청, 원도심활성화 위한 초등영어몰입캠프 실시

작은 학교들! 영어몰입캠프로 뭉쳤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23 [08:3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춘기)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1박 2일) 광주국제영어마을에서 관내 초등학생 고학년 90명을 대상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영어의사소통능력을 신장시키기 위한 「2018 영어 몰입캠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18 영어 몰입캠프」는 원도심교육 활성화사업 프로그램으로 원도심 거주 학생들에게 영어활용 기회를 확대하고 명확한 꿈과 세계를 향한 도전 정신을 신장시켜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첫째 날은 학생들의 흥미와 수준을 고려하여 4개 반으로 편성하여 원어민교사와 함께하는 소방서, 공항, 과학관, 요리 등 다양한 부스별 체험활동을 하였으며, 둘째 날에는 예술, 문화, 스포츠 등 학생 활동 중심 프로그램이 운영됐으며, 계절별 야외 활동 및 문화체험활동도 실시하였다.

 

 캠프에 참가한 한 공산초 윤준영학생은 “1박 2일 동안 원어민 선생님들과 같이 즐겁게 지내는 동안 영어 사용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으며, 영어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고 캠프 참가 소감을 밝혔다.

 

 나주교육지원청은 이번 영어캠프의 다양한 활동이 학생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우고 체험하여 미래 핵심 역량을 갖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원도심 학생들의 꿈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