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신한벽지, 저소득층의 청결한 주거환경위해 벽지 기부

서울사랑의열매에 3억여만원 상당 벽지 전달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4/12/01 [12:57]

(주)신한벽지, 저소득층의 청결한 주거환경위해 벽지 기부

서울사랑의열매에 3억여만원 상당 벽지 전달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4/12/01 [12:5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김사랑 기자] 11월 28일 오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주)신한벽지(대표이사 김죽영)가 시가 3억여만원의 벽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왼쪽,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 오른쪽,(주)신한벽지(대표이사 김죽영)     © 김사랑 기자
 
기부된 3억여만원의 벽지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되어, 서울광역자활센터 및 서울시사회복지협외회를 통해 저소득시민들의 청결한 거주환경 조성을 위해 사용된다.

(주)신한벽지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믿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으로 돌려주고 싶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서울시내 구석구석 사랑의 온기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이번 벽지기부는 소외된 이웃들의 열악한 주거환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히고, “많은 기업들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주)신한벽지는 1996년 설립된 벽지 전문업체로, 시장점유율 1위를 시작으로 1천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해왔다. 2013년에는 ‘고객행복경영대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