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3회 정읍 차 페스티벌 개최 ‘성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11/03 [13:27]

제3회 정읍 차 페스티벌 개최 ‘성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11/03 [13:27]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제3회 정읍 차 페스티벌’이 2014가을축제와 어우러져 지난 1일부터 2일 까지 내장문화광장 옆 농경문화체험교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녹차를 비롯해 여주차와 개똥쑥차, 구절초차, 흰민들레차 등 다양한 종류의 차(茶)들을 선보였고, 연근차 등 새로운 차도 소개됐다.또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었다는 평가와 함께 문화공연, 무료시음, 도자기 및 자생식물 전시, 차 관련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관람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인 농촌지도홍보관은 정읍시농업기술센터에서 그동안 지도했던 실적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됐다.또한 이날 KBS전국노래자랑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작곡가 이호석씨가 차 페스티벌 행사장을 깜짝 방문, 정읍의 대표곡인 ‘내장산’을 비롯해 여러 곡을 불러 관광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내장산을 찾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정읍시민들을 포함해 3만여명이 다녀갈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생산자와 판매자, 소비자가 함께 어우러져 서로 신뢰를 쌓음은 물론 정읍의 차 산업이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 차 페스티벌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