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군 도화면, 사랑이 넘치는 김장 나눔 행사 열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 김장김치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12/01 [12:06]

고흥군 도화면, 사랑이 넘치는 김장 나눔 행사 열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 김장김치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12/01 [12:06]



고흥군 도화면(면장 류사석)은 지난 11월 30일 동절기와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사랑 가득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도화면 새마을부녀회와 생활개선회가 공동으로 주관해 지역 내 소외되고 그늘진 이웃이 없도록 3년 전부터 꾸준하게 실천해오고 있다.

 

두 단체는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8일부터 3일간 배추 뽑기배추절임재료 다듬기육수 및 양념을 만들며 정성으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에 담은 김장김치 300박스는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 지원이 꼭 필요한 저소득 독거노인장애인 등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와 경로당 41개소 및 지역아동센터요양시설에 골고루 전달돼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장선화 부녀회 총회장은 회원들이 쌀쌀해진 날씨에 김장을 준비하는 며칠 동안 고생은 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참여했다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김장김치에 담긴 훈훈한 정을 느끼며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