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산청엑스포, 성공적 홍보위한 다짐!

산청엑스포조직위 23일 동의보감 서포터스 위촉식

유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3/03/26 [14:51]

산청엑스포, 성공적 홍보위한 다짐!

산청엑스포조직위 23일 동의보감 서포터스 위촉식

유인규 기자 | 입력 : 2013/03/26 [14:51]
[경남=플러스코리아] 유인규 기자=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는 23일 오후 조직위 브리핑룸(산청군 산청읍)에서 동의보감 서포터스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식은 위촉장 전달과 조직위 최구식 집행위원장 인사말, 온라인 전문가(바이럴 마케팅 ‘샤피니언’ 이진호 대표)의 온라인 홍보 설명 및 토론, 문화해설사 동행 동의보감촌 팸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위촉된 서포터스는 초기 활동자 중 선발된 10명과 이번에 추가로 모집한 20명 등 총 30명으로 추가로 위촉된 서포터스는 한의사, 여행관련 프리랜서, 사진작가 등으로 활동경력이 화려한 사람들이 많아, 온라인 홍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위촉된 서포터스의 모습.  (사진게공=산청엑스포 조직위원회)
 
참가자 전원에게 일일이 위촉장을 전달한 최 집행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서울, 과천 등 먼 거리에서 이곳 산청까지 참석해주어 감사하다”며 “산청을 직접 둘러보고 엑스포를 홍보하고자 하는 서포터스의 열정 덕분에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형원씨(24·여·경기 과천·대학생)는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에 관심이 많다. 산청을 첫 방문했는데 무척 인상적이고 정감있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산청의 아름다운 자연과 맛, 멋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했다.

김민지씨(31·경기 용인·한의학과 학생)도 “블로그를 통해 산청엑스포를 접해 서포터스로 지원했다. 한의학의 우수성과 전통의약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보 webmaster@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