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지현도 사랑에 빠지다?!

美 출국 전 극비리 촬영한 더페이스샵 미니필름, 조회수 폭발

연예부 | 기사입력 2009/09/30 [11:03]

전지현도 사랑에 빠지다?!

美 출국 전 극비리 촬영한 더페이스샵 미니필름, 조회수 폭발

연예부 | 입력 : 2009/09/30 [11:03]
▲     © 한강타임즈
지난 28일(월) 공개된 영화배우 지현의 ‘신(神)과의 사랑 이야기’ 미니필름이 공개 이틀 만에 100만 건 이상의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본 영상은 전지현의 미국 출국직전 철저한 보안 속에 촬영된 더페이스샵 신규 광고컨텐츠 중 하나로, 주름개선기능성 신제품 ‘뉴월드토탈세럼’의 원료인 ‘사카잉키’의 페루 현지 유래를 재구성 한 것이다. 사카잉키는 고대 잉카문명 때부터 전해 내려오는 신비의 열매로, 영원한 젊음을 유지시켜준다고 알려진 지상 최고의 항산화 원료다. 전지현은 사카잉키로 시간을 초월한 영원불멸의 아름다움을 얻어 신(神)과 다시 사랑을 나누는 매력적인 여인으로 열연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전지현’이라는 평가다. “마치 여신이 강림한 듯 하다”, “정말 사랑에 빠진 듯 섬세하고 아름다운 감정선이 잘 살았다”, “오랜만에 만나는 동화같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라며 전지현은 물론 새롭게 접하게 된 사카잉키 사랑이야기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미니필름은 이미 더페이스샵 홈페이지를 통해 화제가 된 뷰티 카탈로그와 동시에 공개되면서 현재 주요 포탈사이트의 베스트동영상에 랭크 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네티즌들의 열광적 반응에 힘입어 대대적인 사카잉키 체험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한 내용은 더페이스샵 홈페이지(www.theface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한강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