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동후디스, 저소득 가정에 산양분유·트루맘 1000캔 기증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8/27 [13:54]

일동후디스, 저소득 가정에 산양분유·트루맘 1000캔 기증

조남용 기자 | 입력 : 2015/08/27 [13:5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조남용 기자] 산양분유 1위 기업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양분유, 트루맘 등 1000캔(42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2014년에 이어 기증한 <산양분유>와 <트루맘>은 소외받고 있는 불우한 이웃, 특히 건강한 성장발달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의 영유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증물품인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원유로 만든 제품으로 착유 24시간 이내에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의 장점이 담겨있다. 또한 <트루맘>은 호주 청정 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들었고, 또 국내 최초로 아기의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 성분을 배합한 국내 유일한 로하스 인증을 획득한 분유이다.

이 외에도 일동후디스는 최근 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사업단에 제품을 기증했을 뿐만 아니라 셋째 자녀 분유지원, 미숙아 세쌍둥이 분유 지원, 북한 어린이 분유 보내기, 다문화가정 분유지원 등 다양하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영유아 및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원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인간존중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에게 좋은 식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외받는 아이가 없도록 주변의 이웃을 돌보는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꾸준히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