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중원 예비후보 홍훈희 변호사, 중원구민과의 소통 행보

“행복중원 만들고 정치안정 이뤄내는 큰 인물 되겠다”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5/02/03 [20:45]

성남중원 예비후보 홍훈희 변호사, 중원구민과의 소통 행보

“행복중원 만들고 정치안정 이뤄내는 큰 인물 되겠다”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5/02/03 [20: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최종석 기자] 4월29일 치러지는 성남중원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새정치민주연합 예비후보 홍훈희 변호사가 중원구민들과의 소통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  최종석 기자
 
홍훈희 예비후보는 주민들에게 “행복한 중원구를 만들겠다”면서 “구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공약 및 세부실행계획을 세워 실천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성남중원에 뿌리를 내리고 정치안정을 이뤄내는 큰 인물이 되겠다”고 말하면서 “판사 경험과 변호사 경력을 바탕으로 중원구민의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정치인으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보궐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새정치민주연합 예비후보 홍훈희 변호사는 1969년 전남 목포에서 태어나 광주광역시 대성초, 조대부중, 전남대사대부고를 졸업한 호남출신이며, 서울대 법대 학사, 미국 노스웨스턴대 로스쿨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청주지방법원 판사를 역임했고 대형로펌인 법무법인 세종에서 금융 전문 변호사로 활동한 바 있다.

홍 예비후보는 성남동 니즈몰 800여 분양피해자들의 고문변호사로 6년여에 걸친 소송을 통해 100억원 가까운 피해보상과 상가정상화를 이끌어내고 뉴코아 모란점을 오픈시킨 주역으로 자리매김하며 중원구와 인연을 맺었다. 2014년 지방선거에서는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 공천관리위원을 역임하고 선거출마는 이번이 처음인 정치신인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