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성병원 이종희, 미국서 ‘프락셀 듀얼’ 임상사례 발표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3/04/05 [12:52]

삼성병원 이종희, 미국서 ‘프락셀 듀얼’ 임상사례 발표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3/04/05 [12:52]
▲ 삼성서울병원 이종희 교수 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제 33회 ASLMS(American Society for Laser Medicine and Surgery: 미국 레이저 학회)에서 해외 유수 피부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피부 재생의 대표 레이저 시술인 프락셀 듀얼의 임상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광주 전남=플러스코리아] 이수현 기자= 삼성서울병원 피부과 전문의 이종희 교수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제 33회 ASLMS(American Society for Laser Medicine and Surgery: 미국 레이저 학회)에서 해외 유수 피부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피부 재생의 대표 레이저 시술인 프락셀 듀얼의 임상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ASLMS는 미국에서 해마다 열리는 학회로 새로 도입되는 레이저의 최신 동향과 우수한 기술에 대해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행사로 손꼽히며,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 피부과 의사들이 주목하고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 이종희 교수는 4월 6일(현지시각 기준), 프락셀 듀얼에 대한 논문 자료를 공개하고 이에 대한 질의응답을 하는 포스터 발표를 한다.

이종희 교수의 발표 내용은 프락셀 듀얼의 1550nm 파장과 1927nm 파장의 컴비네이션 치료가 아시아인(황인종)들의 주름, 색소 침착 개선 등에 효과적이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락셀 듀얼은 미국 헤이워드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미용의료기기 업체인 솔타메디칼의 미용의료기기로 모든 프락셔널 레이저 시술의 대명사로 사용될 만큼 대중적이고 독보적인 기술을 가진 프락셀의 최신 버전이다. 


 
제보= webmaster@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