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하남시]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명절선물 전달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2/09 [14:51]

[하남시]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명절선물 전달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2/09 [14:51]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지사장·박정수)는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명절선물을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이수연)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계속되는 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격려하고, 어려운 시기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 박정수지사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취약가정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이수연 관장은 ‘매년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팔당권지사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소외된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이 취약가정에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한다. 복지관에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나눔으로 행복한 하남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원받은 명절선물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관내 저소득 가정 30가구에 비대면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