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주시 겨울 오후의 따뜻한 나눔 콘서트 개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나주 지역) 재능 나눔 프로젝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2/22 [18:09]

나주시 겨울 오후의 따뜻한 나눔 콘서트 개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나주 지역) 재능 나눔 프로젝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2/22 [18:0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나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오인성)1222() 나주시양로원에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대상 학생들의 재능 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겨울 오후의 따뜻한 나눔 콘서트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통해 잠재 능력을 발견하고 성장시킨 학생들이 자신들의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베푸는 기쁨을 배우는 데 목적을 두었다.

 

나주초의 통기타 연주, 나주중앙초의 한국무용, 영산포초의 가야금 병창, 나주중의 댄스 동아리 공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나주중앙초 유민섭 교사의 트로트 포크송 연주는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모두가 어깨춤을 들썩이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콘서트를 마무리하면서는 영산포여중 학생들이 정성스럽게 짠 털실 목도리를 어르신 모두에게 전달했다.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맨 앞에서 박수를 치시던 어르신은 착한 학생들 덕분에 올 겨울이 아주 따뜻할 것 같다. 참으로 고맙다며 우리 학생들의 손을 잡고 감사를 전했으며, 나주초 김문정 학생은 열심히 배운 악기를 다른 사람들 앞에서 연주하는 게 쑥스럽기도 했지만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나주교육지원청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통해 다양한 교육적 수혜를 받은 학생들이 자신들의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자존감을 향상시키고 건전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