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창웰파크시티, 소외 아동 물놀이 시설 무료제공

시원하고, 신나고 재밌어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5/08/20 [14:05]

고창웰파크시티, 소외 아동 물놀이 시설 무료제공

시원하고, 신나고 재밌어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5/08/20 [14:05]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 기자] 고창웰파크시티는 지역 내 소외아동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500여만원 상당의 물놀이시설을 무료 제공했다. 
 
웰파크시티는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방학 막바지에 방과 후 돌봄서비스를 받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와 아동보호치료시설인 희망샘학교 아동 180여명을 석정휴스파에 초대했다. 
아동들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4일 동안 휴스파를 무료로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웰파크시티는 지난 6월에도 아동양육시설 아동 90명을 초대해 휴스파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제공한 바 있다. 
 
석정온천 휴스파는 2000여명이 동시이용 가능한 쾌적하고 여유 있는 락커공간으로 스파, 사우나, 노천탕, 키즈풀, 수영장 등 다양한 최신형 시설을 갖추고 있어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온천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선사하고 있다. 
 
고창웰파크시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겠다”며 “지역과 함께 동반성장 하는 건전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