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하진의원, ‘스펙초월 채용생태계 조성을 위한 역량중심이력 도입방안’토론회 개최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4/12/01 [13:12]

전하진의원, ‘스펙초월 채용생태계 조성을 위한 역량중심이력 도입방안’토론회 개최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4/12/01 [13:1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성민 기자] 국회 미래인재육성포럼(대표의원 전하진)은 오는 2일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스펙초월 채용생태계 조성을 위한 역량중심이력 도입방안’ 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토론회에 앞서 포럼 대표인 전 의원은 “청년들이 막연하게 학력과 영어점수 등 스펙 쌓기에 몰두하지 않고 자신의 꿈과 끼로 역량을 키워갈 수 있도록 역량중심의 채용문화가 정착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토론회를 마련했다.”며 개최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토론회는 박창식 의원이 사회를 맡고, 김희동 ㈜스마트소셜 대표가 ‘역량중심이력서 도입방안’을, 형원준 SAP코리아 대표가 ‘통합인력관리 플랫폼과 창의인재육성’이라는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이어 부산인제대학교 이은지 학생이 ‘재학생 역량중심이력서 작성기’, 이호상 동의과학대학교 졸업생이 ‘역량중심이력서를 통한 취업성공기’를 주제로 사례중심의 발표를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하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