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4-H 연합회, 월례회의 및 과제교육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24 [16:08]

정읍시4-H 연합회, 월례회의 및 과제교육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4/24 [16:08]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3일 제2청사 푸드체험 교육장에서 시 4-H연합회 회원 25명을 대상으로 월례회의와 과제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4-H연합회 발전을 위한 사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과제교육은 농업농촌의 교육적 요구가 반영된 참여형 실습 교육으로 진행됐다. 쌀 생산품의 다각적인 활용 방법을 습득시키고, 쌀을 활용한 가공 제품 개발로 쌀 전문가를 양성시키고 소비 촉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지역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4-H연합회 이후원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월례회의와 과제교육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정읍 농업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청년 농업인을 대표하는 4-H연합회 회원들이 다양한 능력개발과 회원 간 정보교류를 통해 농업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4-H연합회는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농업인 학습단체로 4-H정신 실천을 위해 농업기술 공유, 봉사활동, 과제학습 등을 추진하며 지역의 핵심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