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이평면, 제24회 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22 [18:28]

정읍시 이평면, 제24회 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4/22 [18:28]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 이평면은 지난 20일 이평초등학교에서 제24회 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평면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과 윤준병 국회의원, 고경윤 시의회 의장 등 내외빈과 지역민 등 모두 10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와 2부 화합한마당 행사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김환수(애향장), 오순석(공익장), 김영욱(효열장)씨에게 면민의 장을 수여하고, 박승훈 씨, 박경숙 씨에게 시장 감사패를 수여했다.

 

난타와 라인댄스 등으로 막이 오른 2부에서는 큰공굴리기, 고무신던지기, 박터트리기 등 남녀노소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돼 모두가 흥겨운 장이 됐다. 특히 11개 마을 대항으로 치러진 노래자랑 등이 진행돼 화합한마당을 연출했다.

 

김석훈 이평면 체육회장은 이번 면민의 날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의 화합과 단합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오늘처럼 면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지역발전에 적극 동참하여 살기 좋은 이평면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괴산 빨간 맛 페스티벌′ 앞두고 ′여심(女心)′ 유혹하는 빨간 꽃 화려한 자태 뽐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