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세화어린이집, ‘약속의 시작’ 협력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세화어린이집 아프리카 모잠비크 아동 1:1결연 위해 후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0/27 [13:23]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세화어린이집, ‘약속의 시작’ 협력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세화어린이집 아프리카 모잠비크 아동 1:1결연 위해 후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0/27 [13:2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세화어린이집(원장 송순정)과 함께‘약속의 시작’참여에 따른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약속의 시작’은 유아교육기관이 아프리카 모잠비크와 국제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내에서 주도적으로 글로벌시대 공존과 공감에 대한 이해를 함양하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유아교육기관의 주도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유아들이 실질적인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세화어린이집은 아프리카 모잠비크 아동을 1:1 결연하며 국내·외 아동들의 권리를 지키는‘약속의 시작’에 참여하였다.

 

송순정 세화어린이집 원장은“전세계적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의 아픔을 함께 공감하고 도움을 주려고 한다”며“앞으로도 굿네이버스를 통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세화어린이집 원장님에게 감사를 전한다.”며“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앞으로 유아교육기관들과 더욱 협력하여 지역사회 아동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역 내‘약속의 시작’프로그램에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유아대상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