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3회 김해시청소년e스포스대회 성료

리그오브레전드 13팀, 65명의 선수 참여, 열띤 경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4/03 [21:52]

제3회 김해시청소년e스포스대회 성료

리그오브레전드 13팀, 65명의 선수 참여, 열띤 경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4/03 [21:5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김해시는 4월 1일,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김해시가 주최하고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문화네트워크가 공동주관하는 제3회 김해시 청소년 e스포츠 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2023 김해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총6회) 첫째 마당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온라인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고 일상의 활력과 즐거움을 제공하자 개최됐다.

 

대회 종목은 리그오브레전드 단일 종목으로 진행됐고, 지난 3월 25일 예선과 본선을 거쳐 올라온 4팀의 결선 경기가 펼쳐졌다. 오전10시부터 시작된 4강 경기를 시작으로, 결승까지 이어졌다. 김해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로도 결승이 송출되어 선수들의 뜨거운 열기가 전해졌다.

 

올해는 패자부활전 도입, 레트로 게임존 마련, 오프라인 대회장 운영으로 참가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청소년들의 참여를 높이며 즐기는 e스포츠 대회를 만들었다.

 

▲1위 좋아하는데 나이차가 무슨 상관인데(김해건설공고,김해분성고,김해삼방고,김해임호고) ▲2위 [1234(김해가야고,김해건설공고,김해경원고)▲3위 축신두(김해율하고) ▲4위 분성줄 롤창들(분성중)가 각 김해시장상을 수상했다.

 

한미정 청소년문화의집 관장(시, 아동청소년과장)은 “시장상을 수상한 4팀 정말 축하드리고 참여한 13팀, 65명의 선수 모두 고생 많으셨다. 대회장을 멋지게 만들어 주신 김해문화네트워크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남은 다섯 번의 청소년축제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