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2014 내나라 여행 박람회」 참가

27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려 관광홍보관 및 농ㆍ특산물 전시부스 운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2/26 [10:31]

정읍시, 「2014 내나라 여행 박람회」 참가

27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려 관광홍보관 및 농ㆍ특산물 전시부스 운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2/26 [10:31]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 정읍시가 27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년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관광홍보관 및 농특산품 판매관을 운영, 본격적인 정읍관광마케팅에 나선다.
시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 중앙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내나라 한바퀴!󰡑라는 주제로 열린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관광홍보관 내부에 대형 걸개그림 3점(천혜의 단풍명소 내장산국립공원, 동학농민혁명 발생 제120주년 알리는 황토현동학농민혁명기념제, 정읍의 맛, 멋, 흥)을 걸어 정읍의 유수한 문화관광자원을 알리는데 주력한다.

또 관람객들에게 관광 기념품 2종 1천점, 관광홍보물 3종 3천점, 단풍미인브랜드 4종 2천점 등도 배부할 예정이다. 
 
특산품 판매관에서는 정읍시 농식품 가공협회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복분자주와 한과, 엿 등의 무료 시식회를 갖고 정읍을 대표하는 특산품이자 조선 3대 명주인 죽력고를 비롯 단풍미인 쌀 등 농ㆍ특산품 22종을 전시․판매할 계획이다. 
 
시는 “이번 박람회를 수도권 도시민 및 여행관계자들에게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답고 살기 좋은 정읍의 맛, 멋, 즐길거리󰡑를 알리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 전북도 내에서는 전북도와 정읍시 등 5개 시․군이 공동 참여하여 전북홍보관을 운영하며, 도내 주요 관광지와 시․군별 관광지 알리기에 나선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