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대중 전남교육감 ‘완도 방문, 교육공동체와 공감・소통’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12/03 [07:36]

김대중 전남교육감 ‘완도 방문, 교육공동체와 공감・소통’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12/03 [07:36]

김대중 전남교육감은 지난 11월30일 완도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직원들을 직접 격려하고 지역의 현안인 교육력 강화와 교육환경 조성을 주제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김대중 교육감의 완도 방문에서는 완도공공도서관 건립 추진과 신규교사가 비율이 높은 교원인사, 가뭄으로 인한 학교 급수 문제 등의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 완도교육의 발전 방향에 대한 심도있는 소통의 자리가 이루어졌다.


김대중 교육감은 “완도지역 교육공동체와 나눈 지역 현안들에 대한 의견에 적극 공감한다"며, "특히 시급한 학교 급수문제는 물탱크 설치 등 즉각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도서지역의 교원인사문제는 도차원의 방안을 연구하겠다.”그리고“도서관 건립 사업은 20년, 30년을 내다보는 관점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문화복합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장필 완도교육장은 “이번 교육감님과의 소통은 완도의 교육력 강화와 교육환경 조성을 공고히 하는 소중한 기회였다”며“지역의 당면한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고, 튼튼한 교육환경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