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안군] 부안 동진면 주민자치위원회, 매력동진 만들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4/28 [17:48]

[부안군] 부안 동진면 주민자치위원회, 매력동진 만들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도성 기자 | 입력 : 2022/04/28 [17:48]

 

동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종각)는 지난 27일 2022년 2분기 정기회의를 마친 후 동진강 일대의 불법쓰레기 무단 투기지역을 찾아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매력부안 문화군민운동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정화활동은 봄맞이 인파가 다녀간 자리에 남겨진 쓰레기로 인해 야기된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동진의 청결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진행되었다.

 

전종각 위원장은 “동진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최선을 다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동진면을 지킬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종승 동진면장은 “바쁜 영농철 시기에도 시간을 내어 깨끗한 동진면을 만들기 위해 애써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불어 새롭게 일상회복으로 나아가는 단계인 만큼 동진면을 더욱 청결히 하여 매력 동진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