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한ㆍ중ㆍ일 <삼국지> 문화사’강연 참가자 모집

김혜지 기자 | 기사입력 2021/07/09 [12:18]

[인천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한ㆍ중ㆍ일 <삼국지> 문화사’강연 참가자 모집

김혜지 기자 | 입력 : 2021/07/09 [12:18]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관장 김희권)은 ‘한‧중‧일 <삼국지> 문화사’를 주제로 한 인천대 이은봉 교수 강연 참가자를 1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지역 인문대학과 연계하여 도서관에서 삶의 지혜 터득을 목표로 하는 ‘도서관 지혜학교’ 사업의 일환이며 토론‧발표‧글쓰기형 인문학 심화학습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8월 3일(화)부터 10월 26일(화)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강연 신청자에게는 교육자료(중국을 만들고 일본을 사로잡고 조선을 뒤흔든 책 이야기/이은봉 저)를 무료 제공한다.

 

한편, 이번 강연은 주안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이 주관하는 ‘2021년 도서관 지혜학교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진행된다.

 

신청기간은 7월 12일(월)부터 마감 시까지 선착순 접수이며, 신청 방법은 주안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ce.go.kr/juan)에서 [평생학습➞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안도서관 홈페이지(lib.ice.go.kr/juan)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450-9122~3)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