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천구] ㈜다래월드, 금천구 어려운 이웃에 코로나19 방역물품 기부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09:25]

[금천구] ㈜다래월드, 금천구 어려운 이웃에 코로나19 방역물품 기부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1/05/06 [09:25]

 

▲ 지난 4일(화) ㈜다래월드가 어려운 이웃의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손세정제 5,000개를 금천구에 전달했다     ©금천구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4일(화) 친환경 손 세정제 전문 제조기업 ㈜다래월드에서 어려운 이웃의 방역 지원을 위해 자사의 손세정제 5,000개(1억 1,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우리구 독산1동 금하마을이 마을기업 육성을 위해 관계 기업과 협의하던 중 ㈜다래월드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방역물품 기부의 뜻을 밝히면서 이루어졌다.

 

이날 오전 11시 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이정옥 ㈜다래 월드 대표, 오회옥 금하마을 주민협의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열렸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다래월드를 포함한 많은 기업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음에도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며 우리사회의 희망을 볼 수 있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력에 동참해주신 ㈜다래월드측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간의 사회공헌활동이 필요한 곳에 연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는 전달 받은 손세정제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후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한편, ㈜다래월드는 경기도 이천시에 소재한 친환경제품 전문기업이자 사회적 기업으로 우수품질의 친환경제품을 생산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도시재생과(☏02-2627-180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