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G-FAIR 동경 참가기업 45개사 모집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3/01/13 [12:28]

경기도, G-FAIR 동경 참가기업 45개사 모집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3/01/13 [12:28]


[경기=플러스코리아] 김사랑 기자= 경기도와 한국무역협회가 오는 4월 16일과 17일 2일간 일본 동경국제포럼 전문 전시장에서 ‘2013 G-FAIR 동경한국우수상품 전시상담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G-FAIR 동경 전시상담회는 그간의 축적된 경험과 일본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도내 수출기업의 일본시장을 돕는 핵심적 창구역할을 해왔다.

경기도는 이번 전시상담회에 경기도를 대표하는 유망수출 중소기업 45개를 선발, 경기도 주력산업인 전기·전자·IT, 기계류 제품에서부터 농수산물, 생활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앞세워 일본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경기도수출지원안내시스템(http://trade.gg.go.kr)에 31일까지 온라인 신청을 하면 된다.

경기도는 참가기업들의 상담부스 설치비, 통역, 전시품 편도운송료, 현지 바이어 섭외 등 상담에 필요한 경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는 일본 경제가 뚜렷한 회복세를 보이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간 생활용품, 식품 등 소비재 인기와 신규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다른 어느 때 보다 이번 상담회의 성과가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4월 동경과 5월 뭄바이 등 3회의 해외 G-FAIR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외 수출상담회, 해외규격인증획득, 수출보험료 지원 등 다양한 수출지원 시책을 추진할 방침이다.

[참고자료]2013년 G-FAIR 동경

□ 사업개요
o 개최기간 : 2013. 4. 16(화) ∼ 4. 17(수), <2일간>
o 개최장소 : 동경국제포럼 (Tokyo International Forum)
o 주 최 : 한국무역협회
o 전시·상담회 규모 : 전국 중소기업 110개사(경기도 45개사)
o 전시·상담 품목 : 종합(농수산, 식품, 건강·미용, 생활잡화, 전기전자·IT, 기계, 건축자재 등)
- 사전 섭외한 바이어와의 상담을 위주로 하는 전시회(전시회+상담회)

[제보=pk1234@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