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택시 청북읍, 코로나19 확산방지 비대면 영상 이장회의 개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5:00]

평택시 청북읍, 코로나19 확산방지 비대면 영상 이장회의 개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0/09/16 [15:00]

 

평택시 청북읍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확산방지를 위해 9월 이장회의를 비대면 영상회의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신규 전입 직원 인사, 각 팀별 홍보 사항 전달, 이장협의회장 인사말씀으로 진행되었으며, 긴급지원 신고의무자 교육, 농림어업총조사, 에너지절감형 농업난방시설 지원사업 등 시정에 대한 홍보 및 현안사항을 안내했다.

 

첫 비대면 이장회의에 대해 신계수 협의회장은 “55명의 이장이 기존에 모여서 하던 회의를 영상으로 처음 하려니 어색하고 불편한 부분도 있지만, 비대면 영상회의가 신선하고 이장님들의 호응도 좋은 것 같다”며 영상회의에 참여한 소감을 말했다.

 

이번 회의에서 박치덕 청북읍장은 “지난 집중호우에 수문관리, 응급조치로 주민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일조한 이장님들에게 먼저 감사드린다”며 “이번 영상회의로 코로나시대에도 이장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구축한 것에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온라인 Zoom 영상회의를 하며 나타난 몇 가지 문제점들을 보완해 영상회의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