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제2수도당원사단, 함경북도 김책시 도착 공사에 진입'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9/12 [21:12]

북 '제2수도당원사단, 함경북도 김책시 도착 공사에 진입'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9/12 [21:12]

 "제2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 함경북도 김책시피해복구현지에 도착하여 공사에 진입하였다."고 조선의 오늘이 12일 보도하였다.

 

▲ '제2수도당원사단, 함경북도 김책시 도착'. 사진=조선중앙통신



다음은 보도 전문,

 

제2수도당원사단 함경북도 김책시 도착, 공사에 진입

 

제2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 함경북도 김책시피해복구현지에 도착하여 공사에 진입하였다.

김책시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손에손에 꽃다발과 붉은기를 들고 최정예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을 뜨겁게 맞이하였다.

 

 

 

제2수도당원사단 일군들과 전투원들은 현장진출에 앞서 김책시에 모셔진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태양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에 꽃다발과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현장지휘부와 해당 단위 일군들은 태풍과 해일피해를 심하게 받은 김책시 은호리, 춘동리, 석호리지구에 대한 실태를 신속히 료해장악하고 로력과 기계수단, 자재보장대책을 따라세우며 복구전투를 당이 정해준 기일에 무조건 끝내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다.

 

 

피해복구현지에 도착한 제2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은 살림집건설준비사업에 즉시 착수하였다.

살림집건설을 위한 지대정리와 도로복구전투가 힘차게 벌어지고있으며 모래와 골재원천확보사업이 기동성있게 전개되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