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대중적인 방역분위기 고조시켜"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8/29 [15:56]

북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대중적인 방역분위기 고조시켜"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8/29 [15:56]

 " 각지 근로단체조직들에서 대중의 자각성과 적극성을 더욱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고 29일 로동신문이 보도하였다.

 

▲ 검병검진과 소독을 철저히-평양역에서- 사진=조선의 오늘  © 플러스코리아

 

▲ 검병검진과 소독을 철저히-평양역에서- 사진=조선의 오늘  © 플러스코리아

 

다음은 보도 전문,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완벽한 방역형세를 철저히 유지하자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켜
각지 근로단체조직들에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7차 정치국 확대회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각지 근로단체조직들에서 대중의 자각성과 적극성을 더욱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청년동맹조직들이 사상교양단체로서의 사명과 임무에 맞게 동맹원들을 각성분발시키기 위한 정치사업을 강화하고있다. 동맹원들속에서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사상교양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려 누구나 비상방역사업이 단순한 보건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담보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비상방역사업에 자각적으로, 적극적으로 참가하도록 더욱 분발시키고있다.

사람들의 래왕이 많은 장소들에 선전선동수단들을 전개하고 고도의 긴장성을 항시적으로 유지하면서 비상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킬데 대한 내용의 해설선전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있다.

특히 대학, 학교 청년동맹조직들에서 여름방학기간에 불필요하게 류동을 하거나 비상방역규정에 어긋나는 현상들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학생들에 대한 교양과 장악, 통제를 강화하고있다.

각급 직맹조직들에서도 완벽한 방역형세를 철저히 유지할데 대한 당의 뜻을 동맹원들에게 더욱 깊이 인식시키기 위한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함경남도직맹위원회에서는 직맹이동해설강사들의 역할을 높여 공장, 기업소들과 사람들이 많이 리용하는 무궤도전차, 뻐스들에서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정치사업, 위생선전활동을 집중적으로 벌리도록 하고있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를 비롯한 많은 단위 직맹조직들에서는 실정에 맞게 사상교양사업을 심화시켜 동맹원들과 종업원들이 높은 공민적자각을 안고 비상방역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고있다.

각급 농근맹조직들에서도 농업근로자들이 악성비루스전염병을 막기 위한 사업에서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게 하기 위한 정치사업과 위생선전을 심도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영농작업과정이나 쉴참, 작업장에 오갈 때 마스크착용과 손소독 등 비상방역규정을 어기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장악과 통제를 강화하고있다.

광범한 대중을 비상방역전에로 더욱 힘있게 불러일으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은 각지 녀맹조직들에서도 심화되고있다.

녀맹중앙위원회에서는 비상방역사업에서 자그마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도록 녀맹조직들과 녀맹원들, 주민들을 각성분발시키고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사업을 더욱 힘있게 전개하고있다.

녀맹조직들에서는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녀맹원들과 주민들이 마스크착용을 의무화하는것을 비롯하여 비상방역규정을 적극적으로 준수하도록 하기 위한 정치사업, 위생선전을 활발히 벌려나가고있으며 서로 방조하고 통제하는 사회적인 비상방역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리은정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