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름다운 꽃 세상 ‘2018고양국제꽃박람회’, 신나는 공연도 놓치지 마세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10 [10:34]

아름다운 꽃 세상 ‘2018고양국제꽃박람회’, 신나는 공연도 놓치지 마세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10 [10:3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오는 4월 27일 시작하는 환상적인 꽃의 파노라마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꽃과 공연 이벤트가 함께하는 신나는 꽃 문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시원한 호수를 배경으로 마련된 꽃향기 무대와 신한류 무대에서는 한국전통 공연부터 클래식 공연까지 다양한 장르의 130개 팀이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기획공연으로는 마술 같은 미술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가 매일(평일 1회, 주말 2회) 펼쳐지며, 고양 시립합창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5월 1일에는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단이 준비하는 밴드, 난타 등의 공연과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청춘노래자랑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주목할 공연으로는 해외 각국 전통의상을 입고 그 나라의 노래를 부르는 합창 공연, 중학생 천재 기타리스트의 연주, 치어리딩, 팝페라, 남미음악, 퓨전 국악 등 꽃과 어울리는 문화 공연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주말과 휴일에는 군악대, 풍물놀이,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하는 퍼레이드,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플라이 보드 묘기, 드론 시연, 마임·버블쇼 등 거리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4월 28일에는 고양오리온스 농구단, 쇼트트랙 김아랑, 곽윤기 선수의 팬사인회와 고양 다이노스의 관람객 대상 이벤트가 예정되어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꽃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봄꽃 축제 분위기에 흠뻑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