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남포미술관, 5월 문화예술 프로그램 ‘풍성’

클래식 공연, 미술 체험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5/22 [15:30]

고흥남포미술관, 5월 문화예술 프로그램 ‘풍성’

클래식 공연, 미술 체험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5/22 [15:3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남포미술관(관장 곽형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월 26일(금)에는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주최로 ‘K-Arts 클래식 앙상블과 함께하는 즐거운 음악여행’이 열린다. 이번 공연은 예술로서 국민 모두의 지친 일상을 치유해주는 예술 나눔 프로젝트인 <2017 한국예술종합학교 찾아가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성악과 출신의 테너, 베이스로 구성된 청년음악가 그룹 ‘Pace Voice’와 정열적이고 적극적인 음악을 표현하고 싶은 젊은 4인방으로 구성된 Quartet팀 ‘Kins Saxophone Quartet’가 출연하여 아름다운 선율의 클래식과 영화음악, 가곡을 선사한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남포미술관 홈페이지(www.nampoart.co.kr) 또는 전화(061-832-000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5월 30일(화)에는 남포미술관 큐레이터와 작가가 함께 진행하는 작품 감상&미술 체험 프로그램 <큐레이터의 해설이 있는 미술관>이 열린다. 현재 전시 중인 우미경 작가의 개인전 <남쪽 바다를 꿈꾸다>를 큐레이터와 작가의 해설로 감상하고, 작가와 함께 직접 작품을 제작해본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미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예약(061-832-0003)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월 31일(수)에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도전! 팝아트> 프로그램이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육군 제7391-2대대 장병들이 참여하여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의 팝아트 초상화를 직접 제작해본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포미술관 홈페이지(www.nampoart.co.kr) 또는 전화(061-832-000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