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2013/01/10 [12:01]

    수정 삭제

    옳습니다
    아직도 구사대적 방식으로 사는 인생들 이런부류는 돈받고 부정을 눈감아 주거나 돈은안받고 자아도취 하죠 박정히가 머곡살게 해 주었다고
  • hero 2013/01/10 [22:01]

    수정 삭제

    맞습니다.
    이제 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힘을 실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국민들에게 알려져야 합니다. 우리가 개미처럼 여기저기 알리는 일은 또 계속되어야 하고요... (제 주위에도 선거후에 힘빠져서 신문/인터넷은 전혀 보지 않아서 전혀 몰랐다 하는 분들도 꽤 계십니다.)
  • 선거정의 2013/01/10 [23:01]

    수정 삭제

    주권자의 참정권의 정의를 바로 세우자.
    새누리당은 법대로 수개표 하라.민주주의의 뿌리는 국민의 직접 선거이고.그 선거의 공개는 정의롭고 공정해야 한다.이렇게 구렁이 담넘어가듯이 취임식 하겠다는 속셈이라면 새누리당은 민주주의 헌정 질서를 파괴하는 깡패 집단이다.즉각 수개표로 국민들의 의혹을 풀어라.민주당은 수개표를 요구하라.
  • 멋집니다 2013/01/11 [00:01]

    수정 삭제

    요즘들어 매일 들어와보게되네요
    아직 이런 언론이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우리가 찾고 있는 대안언론입니다! 계속 진실만을 말해주세요!
  • 카치리 2013/01/11 [03:01]

    수정 삭제

    선거관리는 국민이하고 위원회는 업무지원과질서유지를 ...
    수개표 하지 않은것이 불법이라면 컴퓨터처리한 것은 무효이며 다시 수개표를 실시 할때까지 당선자는 정해지지 않았다...우리나라는 왜 선거법이 유권자 주체로 만들어져 있지 않고 집권당이나..정치하는 놈들 중심으로 되어있냐?...투표소에서 투표한 주민이 함께 참여하여 그자리에서 개표해야지..왜..투표함을 공무원조직이 옮겨서 저거들 맘대로 개표하냐고...부정시비가 밝혀지지 않으면 취임식장을 진정한 국민주권을 바라는 국민이 인간띠를 만들어 둘러싸고 누구든지 국민의 의구심을 해결하지 못하는 자는 취임식에 오르지 못하도록 막아야한다 .
  • 진실을찾아 2013/01/11 [16:01]

    수정 삭제

    도둑맞은 내 한표를 찾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장 사퇴를 요청드림니다!!
    12.19 부정개표와 관련해서, 수많은 불법부정선거 증거물들이 있지만, 가장 큰 책임은
    개표를 엉터리로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가장 큰 불법증거물입니다!!
    본인들이 갖고 있는, 매뉴얼도 지키지 않고, 참관인들을 있으나 마나 한 사람으로
    만들고, 2초 100장을 혼표/무효표 확인도 안하고 마구 분류해 버리는 기계를 쓰더니,
    실제 개표랑 상관없이 득표율이나 방송국에 송출하고.. 이제는 서버교체까지..
    어이없는 중앙선관위 선거법 위반을 고발합니다!! 선거법은 형법 _ 중앙선관위를
    현행범으로 고발해야 합니다. 증거인멸한게 나오면 그거 자체가 선거법 위반입니다!!
    법적으로 싸워서 내 기본권을 되찾읍시다. 기본권도 보장받지 못하는 국민은 절망입니다!

    대법원에 권리청원 드리러 갑니다!! 1월 16일 선거인단 소송 2차!!
    내 옷중에서 가장깨끗하고 멋진복장으로 대법원에 가서! 권리청원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http://cafe.daum.net/electioncase 고영한 대법관님 화이팅 !!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