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무안경찰, 아동학대 근절 다문화 가정보호! 간담회 실시

윤완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7/02/21 [13:16]

무안경찰, 아동학대 근절 다문화 가정보호! 간담회 실시

윤완 객원기자 | 입력 : 2017/02/21 [13:16]
▲     © 윤완 객원기자


 □ 무안경찰서(총경 정경채)에서는

○ 무안관내 다문화가정 등에 도움을 주고 있는 MOU체결 기관․단체에 대한 「다사랑 협의체」를 구성,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 ‘17. 2. 20.(월) 무안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실시한 협의체 간담회에서는 MOU체결 기관․단체 간 이해도를 높이고, 서로의 시스템을  공유․교류하여 보다 통합적이고 내실 있는 지원체계를 구성할 것을 다짐하였고, 다문화가정에 실질적인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뜻을 함께 하였다.   

 

○ 협의체 구성은 무안군청, 한국공항공사 무안지사, 무안종합병원, 1366전남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치안봉사단, 결혼이주여성 국가별 모임회, 보안협력위원회 등 총 8개 기관․단체에서 참석하였다.

 

○ 이번 협의체 간담회에서 무안경찰은 각 기관․단체 간 소통의 매개 역할을 다하여 다문화가정 및 해외유학생 등이 현지 사회에 잘 적응하고, 범죄․교통․재난․재해․테러 등에 노출되지 않고 보호를 받을 수 있는 방안과 피해에 대한 사전예방법에 대해 설명하면서 안전하고 편안한 무안을 만들 수 있도록 서로 협업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 중국 출신의 치안봉사단 단장 유00(여)은 애로사항이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협의체 자리를 만들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앞으로 많은 홍보활동으로 플러스 코리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