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해양조㈜, 새 모델에 ‘걸스데이’ 발탁

전 연령 걸쳐 친숙함과 신뢰 얻은 ‘걸스데이’, 보해양조㈜의 기업 이미지와 닮은 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6/29 [09:18]

보해양조㈜, 새 모델에 ‘걸스데이’ 발탁

전 연령 걸쳐 친숙함과 신뢰 얻은 ‘걸스데이’, 보해양조㈜의 기업 이미지와 닮은 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6/29 [09:18]
▲     보해양조_걸스데이 모델 발탁©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걸스데이’를 새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보해양조㈜는 밝은 이미지에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걸스데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걸스데이는 소진, 유라, 민아, 혜리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다수의 인기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 MC 등 다방면에서 4인 4색의 매력을 뽐내며 대세 아이돌로 인정 받고 있다.

 

보해양조㈜는 걸스데이 모델 선정을 두고, 열심히 활동하며 젊은 층을 넘어 전 연령층에 친숙함과 신뢰를 준 점이 보해양조㈜가 지향하는 기업 이미지와도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걸스데이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류 모델이 되고 싶다는 소망을 밝힌 바 있어, 이번 보해양조㈜의 모델 선정이 잘 맞아 떨어진 ‘윈-윈 전략’이라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보해양조㈜ 측은 걸스데이가 배우 하연수가 모델인 ‘부라더#소다’를 제외한 잎새주, 보해복분자주, 복받은부라더 등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해양조㈜가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의 특징과 가장 잘 맞는 멤버를 선정해 활용할 계획이며, 각 브랜드 별 모델은 추후 공개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과 어우러지는 걸스데이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